본문 바로가기

tv 볼만하네 /투윅스 2weeks

[투윅스 완전정복 3편]조서희(김혜옥의)핸드폰 (조서희와 박하선의 숨겨진이야기?)

투윅스 2 회 - 알고 보면 더 재밌는 투윅스 디테일 리뷰


[투윅스 완전정복 3편]조서희(김혜경)의 핸드폰
(김혜경과 박하선의 숨겨진 이야기)


트윅스 1회때 장태산(이준기)가 자신의 딸을 알아보는 장면에서 나타난 디테일에 한방먹었는데 이번엔 조서희의 핸드폰에 또 한번 놀랬습니다.


     [조서희 그녀는 누구인가?]

1. 문일석(조민기)와 마약을 밀수하는 악역 조서희(김혜경)


(이미지 출처 : 투윅스 2회 캡쳐 )

2천억대의 마약을 밀수하기 위해 복지센터기금마련 경매를 진행합니다. 무엇이 그녀를 변하게 만들었는지 모르지만 현재의 조서희는 자신의 목적을 위해 사람의 납치(세관 과장? 청장?의 딸)하거나 살인교사(장태산)를 지시할 정도로 멀리 와버렸습니다.

서울시장 당선이 유력시 되는 현재의 상황에서 정치를 그만 둔다는 것은 현재의 상황을 벗어나고 싶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2천억원대 마약을 밀수합니다. 그중에 조서희(김혜경)의 목은 절반. 1천억원 입니다. 과연 문일석(조민기)이 반땅할지는 의문이지만 말입니다.


2.국회의원 조서희(김혜경) 


(이미지 출처 : 투윅스 1회 캡쳐 )

창조당 전략기획 본부장으로써 건설교통위원회 소속입니다. 비록 박재경(김소연)에게 뒤를 추적당하고 있지만 대외적으로는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복지센터 건립과 싱글맘아파트 건축을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그리고 그녀를 대중적으로 인기를 끌게 해주었던 핸드백 날치기 사건, 날치기범을 잡고 보니 조서희의원의 가방이었고 그속에 든 것 이라고는 현금3천원과 직불카드한장. 조서희 자신의 수입을 복지센터 건립과 싱글맘아파트 건축을 위해 아낌없이 쓴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쇼였죠. 


     [조서희(김혜옥)의 핸드폰]

(이미지 출처 : 투윅스 2회 캡쳐 )

투윅스는 현재 2013년 9월 11일 입니다. 즉 저런 핸드폰을 쓰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국회의원들고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그 때문에 많은 논란도 있었지만 여기서는 패스~! 국회의원 조서희가 어떤사람인지는 이야기 드렸습니다. 복지센터와 싱글맘아파트를 위해서 자신의 모든것을 내놓는 이미지. 그 이미지의 연장에 있는 폴더폰. 그만큼 아끼고 아낀다는 것이죠. 

진짜 별거 아닙니다. 어쩌면 아무런 의미도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저런 디테일 하나하나가 모여 케릭터를 완성되고 케릭터의 완성이 드라마의 완성으로 이어지겟죠. 그렇기에 별거 아닌 저 핸드폰 하나에 제가 이렇게 거품 물고 떠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완성도 있는 디테일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이후 처음입니다. 아 ....일주일 밖에 안되었군요.죄송....하여간 너무 좋습니다.

     [싱글맘 아파트]

 조서희 폴더폰에 열광해서 포스팅하던 중에 또 다른 디테일을 확인했습니다. 바로 조서희와 박하선. 조서희는 복지센터와 싱글맘 아파트를 건축하기 위해  헌신하는 것처럼 보이도록 노력합니다. 그리고 박하선은 싱글맘이죠. 현실이라면 '싱글맘'이라는 한단어의 공통점은 별다른 의미가 없지만 이건 드라마입니다. 조금이라도 연관이 있으면 우연이 아닌 필연이 되는 것이 드라마 입니다.과연 어떠한 이야기가 나올까요? ㅎ 벌써 3회가 기다려집니다. 

추천은 동감의 또 다른 표현입니다. 동감하시면 추천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