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볼만하네 /못난이주의보,오로라공주

[못난이 주의보 59 회 ] 공준수가 공준수 되었다.

못난이 주의보 59 회 - 디테일 리뷰


[못난이 주의보]  공준수가 공준수 되었다.


사람들은 많은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누구가의 아내, 아버지의 아들, 무슨 고등학교의 학생, 누군가의 친구. 이러한 이름 앞에 붙는 수식어는 그 사람을 판단하는 근거가 되기도 합니다. 
 

     [공준수는 공준수다.]

(이미지 출처 : 못난이 주의보 59회 캡쳐 )

공준수가 자신의 이름을 가지길 , 자신을 숨기지 말고 전면에 나서길 바랬던 한사람으로써 오늘 공준수는 멋졌습니다. 공준수는 공현석의 형으서 ,공나리의 큰오빠로,공진주의 오빠로,그리고 나도희의 남자로만 살아왔습니다. 이번 등산복 디자인 개발도 자신이 거의 다 준비해 놓고 또 뒤로 빠져서 디자인B팀의 공준수가 되는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인주(마야)가 사전의 준비도 없이 공준수에게 발표를 시킵니다. 

(이미지 출처 : 못난이 주의보 59회 캡쳐 )

그의 말에 귀를 귀울이는 사람은 없었죠. 간혹 그의 가치를 알아보는 몇몇사람들 만이 그의 말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그런데 이번 3차 프리젠테이션에서는 드디어 다른 사람들이 그의 가치를 알아보고 그의 말을 듣기 시작합니다.  공준수란 이름이 전면에 나섭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의 무시와 냉대속에서 자신만의 가치를 차곡차곡 쌓았던 공준수는 누군가의 공준수가 아니라 오로지 공준수 그 자체로서 인정을 받는 순간입니다.


     [마무리]

아직 100% 공준수가 된 것은 아닙니다. 아직은 인주의 제자 공준수가 남아 있습니다. 많이 노력했지만 2% 모자라죠. 디자이너라는 자신의 존재가치를 100% 인정받기 위해서는 인주를 뛰어넘어야 합니다.그걸 뛰어넘는 순간, 스스로의 존재가치를 입증하는 순간 공준수는 나도희 옆에서 당당히 설 것입니다. 그때까지 화이팅. `~ ㅎ



     [이분 이름좀 알려주세요]

(이미지 출처 : 못난이 주의보 캡쳐 )

이분 이름이 어떻게 되나요? 대사가 몇 마디 없어서 인지는 몰라도 연기도 나쁘지 않고 마스크도 갠찮고 말이죠. 이리저리 알아봐도 누구인지 모르겟네요. 이 글보시는분 중에 아시는 분있으면 꼭~ 댓글좀. ㅎ


추천은 동감의 또 다른 표현입니다. 동감하시면 추천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