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볼만하네 /못난이주의보,오로라공주

[못난이 주의보 61 회]결혼할 수 없는 여자 신주영

못난이 주의보 61회 - 디테일 리뷰 


won't you marry me?



  완전 저자세의 신주영(신소율)이 결국 청혼도 먼저하게 되는군요. 청혼만은 공현석이 먼저 할 것이라 생각했는데 말이죠, 

     [결혼할 수 없는 여자 신주영]

못난이 주의보 61 회 신주영 공현석 커피
(이미지 출처 : 못난이 주의보 61회 캡쳐)

사랑하는 사람 공현석과 결혼할 수 없는 ,아니 결혼하기가 두려운 여자 신주영, 조금씩 이나마 자신에게 마음의 문을 열고 있는 공현석이 자신의 옆에 있기에 행복했었죠. 그러나 그런것도 잠시 계약만료시간이 다가옴에 따라 점점 가슴이 아픕니다. 자신의 신세가 처량한 것이겟죠.

못난이 주의보 61 회 공현석
(이미지 출처 : 못난이 주의보 61회 캡쳐)

공현석과 만나기전은 항상 설레이고 가슴뛰지만 집으로 돌아가려고 하면 앞으로 있을 헤어짐이 떠올라 처량합니다. 마치 어미를 잃어버린 새끼 고양이 같이 처량해 보이기 까지 합니다. 


     [결혼하고 싶은 남자 공현석]

못난이 주의보 61 회 공현석 핸드폰
(이미지 출처 : 못난이 주의보 61회 캡쳐)

자신의 엄마와 같은 미친사랑은 믿지 않지만 영원한 사랑을 원한다는 공현석, 그 남자에게 신주영이란 사람이 다가옵니다. 처음에는 무슨의도로 접급하는건지에 대해서 의심의 눈초리 바라보았지만 신주영 그녀의 진심을 알았기에 자신의 곁에 신주영이 다가오는 것을 허락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랑이 아닙니다. 일종의 연민이죠. 

딱 그정도 였다고 생각했던 신주영에게 오늘은 보자 마자 뺨을 맞았습니다. 순간 어이가 없고 머 이런 여자가 다 있나 싶을겁니다.  

머든지 처음이었던 여자, 키스도, 팔장도, 손잡는 것도, 그리고 자신의 옆자리도 처음으로 허락했던 여자에게 결국 뺨도 첨으로 맞게 되는군요. 신주영과 잘 맺어지든 아니든 확실히 공현석 자신에게 기억되는 여자가 되었군요. 

     그 남자, 그여자

못난이 주의보 61 회 공현석 신주영
(이미지 출처 : 못난이 주의보 61회 캡쳐)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할 수 없는 여자 신주영,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고 싶은 남자 공현석, 그 남자, 그 여자가 만들어가는 사랑이야기, ( 한국말의 특유의 특성을 살려 제목을 뽑아 봤는데 좀 유치하네요. ㅋ)



     [won't you marry me]

청혼 하니까 떠오른 Ellegarden 의 Marry me ㅎ. 타이포그래피라는 것을 처음봐서 머리속에 너무 각인 되어서 그런지 결혼,청혼하면 항상 떠오르는 노래입니다. 밑도 끝도없지만 첨부해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