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볼만하네 /황금의제국

[미리보는 황금의제국 15 회]조연들의 선택은?(인물관계도 포함)

황금의제국 완전정복 - 조연들의 선택은?


[황금의제국]조연들의 선택은?(인물관계도 포함)



황금의 제국은 이제 중반을 지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보통의 드라마라면 이제 슬슬 주인공이 드라마 스토리의 미치는 영향력이 극대화 되어야 함에도 불구 하고 황금의 제국은 반대로 가고 있습니다. 주인공의 선택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주변인물들의 선택이 극의 흐름을 바꿀정도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런 주변인물들에 대해서 알아보지 않을수가 없겟죠^^?

     [그들만의 리그 성진백화점]

메인져리그가 있다면 당연히 마이너리그도 있겟죠. 성진그룹을 둘러싸고 각 세력간의 암투가 진행중인 반면에 박은정과 최정윤은 성진백화점을 놓고 경쟁중입니다. 성진그룹이 누구의 손에 들어가느냐에 따라 그녀들의 운명또한 정해집니다. 

최정윤은 아직 한정희쪽에 붙어있지만 한정희쪽에 있는 박은정이 성진백화점을 가지고 있기에 자신이 성진백화점을 가지기 위해서는 최서윤쪽에 붙을수 밖에 없습니다. 박은정은 성진백화점의 현금으로 성진시멘트 주식을 확보하고자 할것이고 최정윤또한 골프장을 담보로 대출을 받아 성진시멘트 주식을 확보하려고 노력할겁니다.  아마도 비슷한 수치가 되지않을까 예상합니다. 


     [이번주 화제의 인물 - 손동휘 ]


이번주 핵심으로 떠오른 인물입니다. 각 세력간의 회유와 협박에 시다릴 인물입니다. 성진그룹 장녀의 사위로써 검사입니다. 김광세의원의 살인사건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장태주가 살인범일 것이라 판단하고 수사중입니다. 정의사회 구현이라는 명분이 아니라 자신의 욕심,성짐그룹 계열사를 얻어내기 위해서 수사주입니다.

최민재는 한정희에세서 보다 많은 것을 얻어내기 위해 손동휘에게 증거가 나오면 자신에게 가져오라고 합니다. 한정희는 그런 사정을 알고 있기에 손동휘에게 증거가 나오면 자신에게 가져오라고 합니다. 최민재가 주는것은 어차피 자신에게서 나오는 것이니 직접오면 더 많은 것을 가져 갈수 있다면서 말이죠.

최서윤은 현재 공동운명체인 장태주를 구해야 하기에 김광세의원 살인사건자체를 마무리 지으려고합니다. 자신의 언니 최정윤을 이용해서 말이죠. 최정윤은 손동휘가 약속한 성진백화점이 자신에게 넘어올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모든것을 손동휘검사에게 맞겨놓았는데 뒤통수를 맞은셈이죠. 그래서 최서윤이 가르쳐준 이혼의 방법을 사용하려고합니다.

위에서 나왔다시피 성진백화점은 하나이고 이것을 가지려고하는 사람은 2명입니다. 최서윤이나 한정희가 이중계약을 맺지않는 이상 박은정과 최정윤 2명을 동시에 한편으로 끌어들이기 힘들겁니다. (박은정에게는 지금 백화점은 니것이라고 해놓고 최정윤에게는 몇년뒤에 넘겨준다는 식으로 말이죠. 최정윤이 백화점을 가지려는 가장 큰이유가 자식들에게 넘겨주기 위해서입니다. 아직은 외국에서 공부중이죠, 나이도 어리죠. 그점을 이용하는 것이죠.)



     [황금의 제국 강호연 상무의 선택은?]


강호연 상무는 최민재의 심복처럼 행동하지만 한정희측 인물입니다. 무려 27년동안 말이죠.  마치 최서윤의 심복인 박진태 전무와 비슷하게 말이죠.그러나 크나큰 차이가 있습니다. 27년전에 한번 한정희를 아니 배영환(한정희 전 남편,청마건설 사장)을 배신한 전력이 있습니다. 바로 자식때문이죠. 자식의 유학자금을 위해 한번은 회유되었던 인물입니다. 두번이라고 못할이유는 없습니다.

그 한번의 배신을 후회하면 속죄하는 마음으로 한정희에게 충성을 다하고 있는 사람을 의심한다는 것은 억측일수도 있지만 이상하게 끌리더라구요. 또 한번 자식때문에 배신이라니 너무나 매력적이죠 그리고 한정희에게는 너무나 치명적이죠. 

그 배신은 어떤 형태로 나타날까 고민해보니 한가지가 떠올랐습니다. 한정희의 차명주식~! 아직 실명되지 않은 차명주식. 반대로 말하면 누구라도 가질수 있는 차명주식. 만약 강호연 상무가 한정희를 배신하고 최민재를 밀어준다면? 

황금의제국 홈페이지 보면 손현주는 마치 세력의 3대축을 형성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반해서 실제 극중에서의 세력은 보잘 것없습니다. 마치 한정희의 하수인처럼 보입니다.너무 약하죠. 이런상황에서 황금의제국 포스터처럼 최민재-최서윤-장태주 3강구도를 형성하는 유일한 방법은 한정희의 차명주식을 최민재쪽으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마무리]

황금의 제국 재밌는것 같은데 생각보다 시청률이 안오는것 같아 좀 안타깝습니다.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