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들 완전정복 13탄) 7회 유일한 목격자의 등장?(목격자 등장?스포?복선?)
최초작성일 2013년 6월 27일 최종수정일 2013년 6월 27일
(너의 목소리가들려 완전정복13탄) 7회
유일한 목격자의 등장?
7회는 김해숙님의 연기력에 모든 이야기거리가 묻혀 버렸죠. 마지막에 잠시 5분이 남은 60분을 집어 삼켯습니다. 저도 그에 압도되어 다른생각 조차 할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할 건 해야죠^^;
>>지났지만 중요한 장면.
일단 스포는 아니고 박수하가 6회 마지막에 갑자기 칼을 꺼내길래 그냥 그런가 보다 했는데 아니더군요. 소매치기와 부딧쳣을때 주운것은 총이 아니라 칼이었습니다.
(SBS 너의목소리가 들려 5회 캡쳐)
수하가 긴장했던건 총을 주운게 걸릴까봐 긴장한게 아니라 칼이 걸릴까봐 긴장했던거였습니다.이 칼은 작은 소품이 었습니다. 그래서 너무 이미 늦었기에 빼러릴까 생각 했습니다. 그런데 수하가 이칼을 꺼내기직전의 장면에서 , 어춘심(김해숙)이 민준국의 생일이라고 해준 음식을 변기에 버리는 장면이 나옵니다. 민준국이 심리적 갈등에서 복수로 방향을 결정하는 상징적 표현이었습니다. 그런 장면 직후에 수하가 칼을 빼들었습니다. 이것은 민준국이 장혜성에게 테러를 가하면 단호하게 반응하겟다는 의지를 상징합니다. 만약 이 칼을 버린다면 복수를 버린다다는 의미도 있기에 . 늦었지만 이번 회차에 실었습니다.
>>이상한 장면
(SBS 너의목소리가 들려 6회 캡쳐)
이 두명 비슷하게 생겻지 않나요? 제가 사람구분을 잘하지 못해서 정확하게는 말못하겟는데요. 언뜻보기엔 동일인물로 보여서 말이죠. 누가 보고 이야기좀^^;;
>>안타까운 장면
(SBS 너의목소리가 들려 6회 캡쳐)
이 장면은 다들 보셨을겁니다. 첨엔 고성빈만 알아보길래 오호 역시 사랑에 눈이 멀먼 다른게 잘보이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곧 나타난 김..하여간 수하반 친구놈도 수하를 목격합니다. 그리고 묻죠. " 너 난시 있냐?", "아니 ","저게 왜 안보여?" 법정추리스릴러드라마에서 사물을 잘 구별 못하는 사람이 나타나면 2가지중의 하나입니다. 피해자 이거나 목격자!
피해자라면 범인의 얼굴을 기억하지 못한다로 이어지니 이건 새로운 에피소드의 등장입니다. 목격자라면 범죄현장을 본 유일한 목격자가 되겟죠. 이 2개의 중첩은 새로운 에피소드에 박수하의 친구가 주요인물로 등장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것이 왜 안타까운 일이 될까요? 그건 7회의 어춘심(김해숙)사건과 연결 될 수도 있기때문입니다. 부서진 cctv와 난시인 박수하친구 먼가 스토리가 나올것같죠?
(SBS 너의목소리가 들려 6회 캡쳐)
솔직히 여기까지 이야기가 진행되기엔 몇가지 방해요소가 있기에 무리한 추리입니다. 제일 좋은 경우는 새로운 에피소드에 유일한 목격자로 나서는 것입니다. 하지만 너목들은 언제나 시청자들의 기대치보다 높은 퀄리티로 다가오기에 100% 예측은 힘들죠. 다만 연결점을 이어 추측을 할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