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볼만하네 /못난이주의보,오로라공주

[못난이 주의보 53 회] 에는 장화신은 고양이가 살고 있습니다.

못난이 주의보 53 회 - 디테일 리뷰


못난이 주의보에는 장화신은 고양이가 살고 있습니다.



  '못난이 주의보'는 갈등관계는 어느정도 정리가 되었습니다. 아~ 무런 문제가 없죠. 금방이라도 헤어져 버릴것 같던 공준수와 나도희는 결국 사귀는 사이가 되었고, 미혼모가 될뻔한 여동생 공진주는 결국 강철수와 결혼했습니다. 잠재적 불안요소는 몇가지 있지만 그건 일단 패스~~.  복선만 깔려있을뿐 갈등구조가 수면위로 올라오지 않았죠. 이런 분위기는 드라마 적으로 루~즈 해질수도 있는데 그 부분을 책임지고 있는 2개의 케릭터가 있습니다. 바로 강철수역의 현우와 신주희역의 신소율입니다.  


     [진짜 개~ 불쌍한 새신랑 강철수 ]

  아~~ 진짜 너무불쌍하죠. 기껏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게 되었고 인터넷 찾아서 임신과 19금 행동은 별다른 영향을 받지않는다는 사실까지 찾아냈건만. 방해자가 나타났습니다.바로 공.나.리!!!!!!!!!!

(출처 : 못난이 주의보 53 회 캡쳐 )


  자신의 어머니와 한방을 쓰는 처제 공나리가 어머니 잠버릇때문에 같이 못자겟다고 결혼지 몇일되지도 않은 자신의 신혼방으로 쳐들어와서 자신을 쫒아내고 자신의 부인의 옆자리를 차지 했습니다. 머이런 개같은 경우가(표현이 좀격하긴하지만 이해하지죠^^?) 하루정도라면 이해라도 하지만 매일매일 이러니 돌아버리죠. 급기야 공현석에세 신주희와 결혼해서 방비워 달랩니다. 이모습 어디선가 본듯하지 않나요? ㅋ

(출처 : 못난이 주의보 53 회 캡쳐 및 구글링(슈렉2의 장화신은고양이))


진짜 격하게 동감합니다. 공현석을 빨리 결혼시켜야 합니다. 누구와 바로 신주영과~~! 


     [술취한 고양이 신주희(신소율)]

  처음엔 엄마의 강요에때문에 만났습니다. 누구를요? 공현석을요. 어떻게든 반드시 꼬셔버리겟다는 다짐이 자신도 모르게 사랑의 감정으로 변해버렸죠(내 그러줄 알았다.~~ ). 급기야 자신은 어차피 사랑없는 결혼을 해야 할태니 연애라도 사랑하는 사람과 해보고 싶다고 공현석에게 계약연애를 한달만 하자고 합니다. (음 한달이라 그럼 8월말까지 하게되겟고 90회즘에는 결국 사귀게 되겟군요. )공현석은 처음에 질색을 하더니 연습이란 신주영(신소율)의 말이 넘어가 한달계약연애를 하게됩니다.

  그래서 그 핑계로 뻑하면 공현석에게 들러 붙습니다. 급기야 술너무 많이 마셨다고 데리러 오랍니다. (아~~ 귀찮아 죽겟는데) 공현석은 결국 신주영을 데리러 갑니다. 도착해서 보니 가관입니다. 술취해서 일어나지도 못하고 도로변에 쭈그리고 앉아있습니다. 그러면서 일르켜 세워 달라고 손을 뻗습니다.

(출처 : 못난이 주의보 53 회 캡쳐 및 구글링(슈렉2의 장화신은고양이))

  신소율 다른연기도 잘하긴하는데 술주정 애교는 진짜 이제껏 본 여자연애들중에 최고중에 최고 탑클래스입니다. 이건 연기라기 보다는 생활입니다. 처음 손을 뻗었을때 공현석이 반응이 없자 고개랑 손을 짤랑거리며 흔드는 모습은 보는 남자들로 하여금 녹아내리게 만듭니다. 이건 200% 애드립입니다 확실합니다^^;


     [마무리]

  이외에도 웃음을 짓게 만드는 케릭터들은 많습니다. 아니 못난이 주의보에 출연하는 전원이 어느정도는 웃을 짓게 만듭니다. 빵터지는 웃음도 있고 슬며시 미소짓게 만드는 웃음도 있습니다. 그것이 이 드라마의 매력 진짜 매럭같아요.^^


  앞으로 새로운 갈등구조가 올라와서 사람들을 마음졸이게 만들지언정 짜증나게 하지는 않았으면 좋겟습니다.비록 많은 시청율이 나오지는 않지만 2013년 대한민국 막장이 판을치는 요즘에 이런 드라마 하나쯤 있는 것도 좋지않을까요?



  은 로그인 없이 가능하답니다ㅎ  




이상 수다쟁이증후군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