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볼만하네 /못난이주의보,오로라공주

[못난이 주의보 54 회]는 헤드락을 좋아해?

못난이 주의보 54 회 - 디테일 리뷰


[못난이 주의보]는 헤드락을 좋아해?



   만취한 척 한 신소영(신소율)을 공현석이 업어서 집까지 데려다 줍니다. 그러나 퇴근길의 공준주(임주환)/나도희에게 딱걸리죠. 누가봐도 연애하는 장면? 아니면 무진장 매너 좋거나 둘중에 하나죠. 공현석은 일단 후자쪽은 아니니까 당연히 연애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겟죠~~^^;

     [공격 공준수 -> 수비 공현석]


(출처 : 못난이 주의보 54 회 캡쳐 )

  당연히 공준수는 그런 공현석에게 사실대로 불라며 헤드락을 겁니다. 어릴적부터 공준수를 마음속으로는 좋아했지만 겉으로 표현하지 못했었는데 이제는 완전히 마음이 풀어져 버렸네요. 너무 친한 모습이 보기 좋긴하지만 살인사건의 진실이 들어났을때는 어떻게 될지 조금 걱정스럽네요. 안그래도 자신때문에 형이 살인을 했다라고 생각하는데. 자신이 죽인것을 형이뒤집어 쓰고 감옥에서 10년을 보냈다고 생각하면... 미치기 딱 좋죠.


     [공격 공현석 -> 수비 공준수]


(출처 : 못난이 주의보 54 회 캡쳐 )

  공현석은 자기가 수세에 몰리자 바로 역공을 가합니다. 공준수와 나도희 관계를 묻습니다.(역시 공격당할때는 수비보다 역공이 좋군요) 공준수는 나도희와 같이 가기로,함께하기로 했다고 당당히 밝힘니다. 그런 공준수가 부러워? 보기 좋아서 헤드락을 걸어 버립니다.  여기까지는 머 형제끼리 헤드락 걸면서 장난칠수도 있지 하고 넘어 갈랬는데 먼가 이 뇌리를 스치는 " 이 장면 어디서 봤는데...  어디지?  제엔장~! 어제 였습니다. 제가 포스팅하고 부럽다고 글을썻는데 그걸까먹다니...쩝..


     [공격 나도희 -> 수비 공준수]


(출처 : 못난이 주의보 53 회 캡쳐 )

  어제 못난이 주의보 53회때 만돌아저씨의 첫사랑에 관해서 이야기하면서 나도희가 공준수에게 묻죠. 첫사랑에 대해서 말하라고 하지만 공준수는 노코멘트합니다. 그런 공준수에게 나도희가 헤드락을 거는 장면입니다. 근데 이러고 보니 또 기억나는 군요.



     [공격 윤손하 -> 수비 공준수]


(출처 : 못난이 주의보 46 회 캡쳐 )

  이정도면 공준수는 거의 동네북이군요. 아니 동네북이라기 보다는 기술을 거는 맛이 있다랄까. 별로 아프지도 않는것 같은데 공준수는 굉장히 아파하는 척합니다. 장난치는 맛이 있죠, 이정도가 기억나는 장면인데요. 어딘가에 보면 분명 또 나오는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요 ㅠㅠ. 제보 해주시면 감사~__.



소개의 또 다른말은
입니다.


이상 수다쟁이증후군 이었습니다